본문 바로가기

책 이야기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 부와 성공을 거머쥔 사람들의 숨겨진 비밀

728x90

생각하라-그리고-부자가-되어라-요약
생각하라-그리고-부자가-되어라
생각하라-그리고-부자가-되어라
생각하라-그리고-부자가-되어라
생각하라-그리고-부자가-되어라
생각하라-그리고-부자가-되어라
생각하라-그리고-부자가-되어라
생각하라-그리고-부자가-되어라
생각하라-그리고-부자가-되어라
생각하라-그리고-부자가-되어라-리뷰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쿼카 북스토리입니다.

 

이 콘텐츠는 #생각하라그리고부자가되어라 를 읽고 제작된 콘텐츠입니다.

부와 성공의 비밀을 알고 싶은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자기계발_쿼카북스

 

자기계발/재테크/동기부여 등 직접 읽은 좋은 책을 추천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부와 성공을 거머쥔 사람들의 숨겨진 비밀.


📕본문 중에서.

🔑키포인트: 위대한 성취를 이룬 사람들은 모두 실패를 겪었고, 그것이 궁극적으로는 성공으로 이끌어주었다. 이들 모두 실패를 경험했지만, 누구도 패배하지 않았다.


📖즉시 결정하지 못하는 사람은, 필요한 걸 모두 갖추고 있어도 결정한 일을 이뤄낼 수 없다.

 

📖카네기의 비결을 사용하고도 놀라운 성공을 거두지 못한 사람을 나는 본 적이 없다. 이 비결 없이 스스로 두각을 나타내거나 부를 일군 사람도 보지 못했다.

 

📖가난과 부 모두 생각에서 나온다.

 

📖목표를 분명히 정하고 그 목표가 달성될 때까지 온 마음을 다하면 어떻게 되는지에 관한 이야기는 정말로 많다.

 

📖널리 알려진 성공의 법칙을 따라 행동하면, 생각이라는 눈에 보이지 않는 자극이 물질적 보상으로 바뀐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이다.

 

📖실패하는 사람들의 가장 공통적인 요인 중 하나는 한 번 실패했다고 해서 단념하는 습관이다.


💡개인적인 서평.

🔑키포인트: 생각을 넓혀라. 그렇지 않으면 평생 똑같은 일만 하게 될 것이다.


가난과 부 모두 생각에서 나온다. 생각이 모든 것의 시작이다. 나도 내 삶에 대해, 미래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지내고 있었다. 일을 하고 받는 월급으로 평범하게 사는 생활이 가능할 것이라고 그저 믿고 있었다.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았고 생각하지 않고 살았던 나에게 현실은 더욱 잔혹하게 다가왔다. 잔혹한 현실과 나 스스로에 대한 실망을 느끼고 나서 경제적 자유를 이루겠다는 목표를 가졌다.

 

재테크와 자기계발의 책을 읽고 그냥 잊어버리는 대신에 정리하고 개인적인 서평이라는 것으로 재생산하는 과정에서 더욱 기억에 남도록 하는 것. 누군가는 "그게 무슨 의미가 있냐? 시간 아까운데 뭐 하러 하냐?"라고 할 수 있지만, 지금의 나에겐 내 스스로의 발전이 필요한 시기다. 당장은 눈에 띄는 성장이 보이지 않을지 몰라도 분명 나에게 도움이 되고 있음을 내 스스로가 느끼고 있다. 시간이 지난 후의 나는 지금의 나보다 더욱 성장해있을 것이라 확신할 수 있다. 그리고 부와 성공을 가지게 된다면 그 시작은 현실을 깨닫고 생각하고 내가 정한 목표를 향해 꾸준히 노력했던 이 시간이었다고 당당히 말할 수 있다.

 

발전할 생각을 하지 않고 매일 똑같이 직장과 집을 반복하는 생활을 한다면, 그것은 현상 유지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니다. 후퇴하고 있는 것이다. 돈도 인플레이션으로 가치가 점점 떨어져가고, 나의 노동력의 가치와 나의 위치는 점점 떨어질 것이다. 나는 앞으로 가야 한다. 매일 똑같은 생활을 하면서 다른 미래를 원한다면 그것은 미친 짓이다.

 

목표를 정하고 그 목표를 열망하고 끈질기게 밀어붙이는 행동을 한다면 나에게도 기회가 찾아오지 않을까? 그 과정에서 실패도 분명히 찾아올 것이다. 하지만 실패를 할지언정 패배는 하지 않을 것이다. 반드시 경제적 자유를 이룩하여 집, 직장, , 직장의 연결고리를 끊어낼 것이다. 부와 성공의 비밀 중에 내가 찾아낸 것은 바로 "생각", "열망", "끈기". 이 책이 진행됨에 따라 더욱 많은 비밀이 나올 것을 예고하고 있다. 책을 읽으며 부와 성공의 비밀을 더 알아내게 되면 또 다른 내용으로 나의 개인적인 서평을 적어내려 가도록 하겠다.


 

질문 있어요.

여러분도 실패를 경험하고 좌절한 적이 있나요? 그 실패로부터 배운 것은 무엇인가요?


🖐잠시만요.

더 다양한 책 소개와 서평은 인스타그램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quokka_bookstory/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2022.04.10 - [책 이야기] - 12가지 인생의 법칙 - 인생을 바꾸려면 당장 이것부터 시작하라

 

12가지 인생의 법칙 - 인생을 바꾸려면 당장 이것부터 시작하라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쿼카 북스토리입니다. 이 콘텐츠는 #12가지인생의법칙 을 읽고 제작된 콘텐츠입니다. 인생을 바꾸고 싶은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자기계발_쿼카북스 자기계발/재

quokka-bookstory.tistory.com

 

2022.04.10 - [책 이야기] - 부와 성공을 부르는 12가지 원칙 - 성공과 행복으로 순위를 매긴다면 당신은 몇 등인가?

 

부와 성공을 부르는 12가지 원칙 - 성공과 행복으로 순위를 매긴다면 당신은 몇 등인가?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쿼카 북스토리입니다. 이 콘텐츠는 #부와성공을부르는12가지원칙 을 읽고 제작된 콘텐츠입니다. 부와 성공을 이룩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자기계발_쿼

quokka-bookstory.tistory.com

 

2022.04.10 - [책 이야기] - 부의 추월차선 - 당신이 직업을 버려야 하는 5가지 이유



 

728x90